-
갱년기증상 탈출하기! 녹십자 비보존제약 에스미정생활정보 2023. 8. 18. 14:56반응형
갱년기증상 탈출하기! 녹십자 비보존제약 에스미정
갱년기증상은 수면장애(불면), 우울감, 불안, 신경과민, 초초, 열감과 홍조, 화끈거림이 대표적인 증상이다.
녹십자에서 판매하고 비보존제약에서 만든 에스미정은 갱년기증상 대체요법 제제 일반 의약품이다.
에스미정의 주원료는 눈꽃같이 흰 꽃을 피우는 서양 승마풀 추출액과 노란색 꽃을 피우는 세인트존스워트가 주원료다.
이 서양승마풀과 세인트존스워트 식물은 오랫동안 효과를 인정받았다.
오늘날도 갱년기증상의 여성들이 민간요법으로 사용하고 있는 허브다.
나는 갱년기로 고생하다가 에스미를 알게 되어 복용하며 갱년기증상에서 탈출했다.
에스미정
120정
식물성 호르몬 승마추출 복합제
유효성분은 서양승마추출액(생규) - 0.0364ml
세인트존스워트80%메탄올건조엣스(생규) - 84.0mg1. 갱년기 증상들
열감과 홍조, 화끈거림
나의 갱년기는 열감으로 시작되었다. 갑자기 온몸에 열이 나고 얼굴에 땀이 났다가 일 순간에 열이 내렸다.
잠잘 때는 등이 뜨거워서 괴로웠다. 시간이 지나며 마치 자연의 일부처럼 봄이 오면 몸이 먼저 알고 열감이 시작되어 여름엔 극심했다.
또 가을바람이 불면 심하던 열감은 낙엽이 스러지듯 사라져 약해졌다.
우울과 불안
갱년기 초기에는 우울한 감정만 있었다. 시간이 지나면서 우울한 감정만이 아니라 불안과 초초함도 심해졌다.
딱히 꼬집어 말할 수 없는 이런 감정들은 일상생활에 활력을 앗아갔다.
아침에 일어나면 풀기 어려운 어떤 숙제를 미루고 있는 듯 무거운 감정이 짓눌렀다.
외출이 편안하지 않아서 외출할 때면 모든 일을 다 보고 거의 나가지 않게 되었다.
불면, 수면장애
어쩜 이렇게 잠을 잘 수 없을까? 밤을 꼬박 새운 날이 하루 이틀이 아니다. 잠을 청하면 청할수록 정신이 더 맑아지고 잠은 달아나버린다.
잠을 설치고는 새벽녘에 깜박 잠이 들었다가 일어나면 하루가 힘들고 지쳐서 활동이 어려워졌다.
신경과민, 감정기복
감정에 기복이 심해졌다. 예전엔 웃고 넘기던 일에 짜증 나고 기분이 상했다. 괜히 화가 나고 억울한 감정이 들었다.
남편과 딸아이가 무슨 큰 죄라도 지은 것처럼 내 앞에서 조심하려고 하는 그런 모습도 싫었다.
이러면 안 되는데 하면서도 감정이 마음대로 되지 않았다. 괜히 눈물이 났고 살고 싶지 않다는 생각도 들었다.
맛있는 음식도, 하고 싶은 즐거운 일도 없다. 귀찮고 시들하고 멍하고 무기력하다. 웃음이 없어졌다.
2. 내 이야기
병원 처방 약
어느 날 언니로부터 그런 것이 갱년기 증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라 약 처방을 받았다.
나는 처방약을 오래 먹지 않아서 처방약 효과는 말할 수 없다. 병원에서 처방받는 약, 부작용이 있다는 말을 듣고는 먹기도 그렇고 안 먹을 수도 없고 그랬다.
에스미정의 효과 단잠
그러다 친구가 추천해 에스미정을 알게 되었다. 에스미를 먹은 날과 먹지 않은 날을 누구보다 가족이 잘 안다.
내가 약 먹는 것 깜박 한 날은 어서 약을 먹으라고 재촉한다. 나에게 특히 효과가 좋은 부분은 단잠을 자게 되었고 감정이 편안해졌다는 점이다.
숙면을 취하고 감정이 잔잔하니까 일상에 여유가 생기고 생활이 회복되었다.
편안한 감정회복과 열감해소
나에겐 에스미정이 잘 맞았다. 에스미정을 먹으며 감정의 기복과, 불면, 열감 증상은 호전되었다.
주위에서는 갱년기 증상이 심해졌다가 좀 나아졌다가 반복되다가 끝난다고들 한다.
나는 2~3개월 먹었다가 먹은 기간만큼 끊었다가 다시 먹는 식으로 하고 있다. 심해지면 먹고 좀 나아지면 끊는다.
갱년기증상엔 호르몬 대체요법제
오늘 약국에 밴드를 사러 갔었다. 어떤 주부가 갱년기 호르몬 대체요법제를 찾고 약사는 어떤 약을 추천했다.
주부는 유명 탈랜트가 선전하는 '리'로 시작하는 ****를 달라고 말하니 약사가 2십만 원이 넘는다며 그것은 주문해야 한다고 했다.
그 여성은 약사가 추천하는 약을 샀다. 누구나 다 아는 제약회사의 약이었다.
나는 에스미정과 아무런 관련이 없다.
모든 사람이 나이를 먹으니 갱년기는 한 번씩 맞이할 것이다. 나도 처음부터 이런 천연성분의 약을 알았으면 좋았으리라.
약값은 하루에 천원 정도로 크게 부담은 없다. 이제 막 갱년기증상을 맞이한 분들이 참고하면 좋을 것 같다.
3. 에스미 효능과 효과
⦁ 폐경기의 정신적 육체적 증상: 우울, 홍조, 얼굴 화끈거림 개선
⦁ 갱년기 증상의 치료: 수면장애, 불안, 초초, 우울증상, 정신적 긴장, 신경과민, 생리 전의 정신적 장애, 집중력 약화, 정신착란의 개선
⦁ 갱년기 난소기능 저하에 따른 증상
⦁ 생리 전의 불쾌감※ 복용법
성인 1회 1정을 1일 1회, 필요시 1회 2정 1일 2회 복용할 것.
아침저녁에 씹지 않고 물과 함께 복용할 것.반응형'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격 판타지리그, 당신은 어디에 속할까? (MBTI 16가지 성격 유형) (0) 2024.02.18 걷는 새로운 길 (지팡이, 보행의 믿음직한 동반자) (0) 2024.02.16 롤랜드 fp-30x 피아노 (백만원대, 타건감 좋은, 듀얼 헤드폰 ) (0) 2023.06.23 우리 아이 피아노(피아노선택, 레슨시기, 레슨방법) (0) 2023.06.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