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옵티프리 익스프레스 2년 사용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생활정보 2019. 2. 13. 11:00반응형
내돈주고 산 20대 현이 솔직후기
나는 렌즈를 18살에 끼게 되었다.
그동안 렌즈를 사용하면서 불편했던 점은 렌즈가 밀착되지 않고 들뜨거나, 쉽게 건조해지고, 저녁마다 용액을 묻혀 손으로 씻어야 하는 점이었다.
내가 사용했던 세척액은 친구들이 많이 사용하던 ㄹㄴ였다.
어떤 게 좋은 지 잘 몰랐고, 많이 쓰는 게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 없이 사용해왔다.
그러다가 2년 전에 세척액이 동이 나는 바람에 급하게 세척액을 주문했다.
당시에 이마트 인터넷 주문으로 당일발송을 선택할 때, 옵션이 이 제품밖에 없어서 그냥 주문했다.
나는 남들도 다 렌즈를 끼면 들뜨고, 쉽게 건조해지며, 항상 손으로 닦아내야 하는 줄만 알았다.
<옵티프리 익스프레스>를 처음 사용할 때부터 바로 다른 점이 느껴졌다.
원래 렌즈가 눈에 한 번에 달라붙지 않는 편이라 몇 번이나 맞춰서 갖다 대어야 하는데, 한 번에 착 붙었다. 그리고 신기하게 처음 사용한 날, 하루 종일 눈에 인공눈물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다.
너무 신기해서 그날 저녁에 내가 산 렌즈세척액의 제품명을 확인했다.
그게 이거다.
옵티프리 익스프레스 세척액.
상품설명을 읽어봤더니 손으로 세척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그것도 해봤다. 내가 손으로 세척할 때보다 더 선명하고 맑게 보인다.
그 뒤로 계속 <옵티프리 익스프레스> 이 제품만 사용하고 있다.
이건 여행을 갈 때, 가장 먼저 챙기는 1순위 제품이다.
사용한지 2년째인데, 여전히 인공눈물을 사용하지 않는다.
물론 컨디션에 따라 가끔 사용할 때도 있지만 예전에는 매일의 숙제였다면, 지금은 어쩌다 한 번이다.
옵티프리 익스프레스, 진짜 최고다.
옵티프리 익스프레스
1. 편안하게
옵티프리 고유의 세척/소독 성분인 폴리콰드와 알독스가 세균, 곰팡이를 소독하여 눈 건강을 지켜줍니다.
또한 소독성분이 렌즈 재질에 스며들지 않아 순하고 편안함만 남깁니다.
2. 3중 세척으로 선명하게
단백질 제거, 미세 먼지 및 이물질 세척
옵티프리는 3중 세척으로 더욱 선명한 시야를 제공합니다.
3. 99% 소독 기능으로 더 깨끗하게
옵티프리 제품은 미국식의약품안정청(FDA)와 국제표준기구(ISO)에서 규정한 기준을 능가하는 뛰어난 소독 능력을 보입니다.
반응형'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빈플러스 KH4 세락믹 핸드밀 사용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2.16 바인더 리필 용지 A5 20공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2.14 모나미 라이브칼라 트윈라이너 36색 사인펜 세트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2.12 스테들러 노리스 145 틴케이스 36색 색연필(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2.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