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뛰드하우스 수분 가득 콜라겐 세트 사용 후기(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생활정보 2019. 2. 23. 11:00반응형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에멀전 180㎖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콜라겐 스킨 200㎖
슈퍼콜라겐 워터가 꽉 찬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깊은 보습효과를 주는 수분지속로션.
피부가 잘 먹는 슈퍼콜라겐 워터 14%, 수분 저장고 바오밥 워터 6%함유.
피부에 빠르게 밀착력 있게 흡수되어, 차오르는 듯 깊은 수분감을 선사.
친정에 갈 때 깜박 잊고 온 브러쉬를 사려고 역부근의 에뛰드 하우스에 들렸던 날, 서현이에게 선물로 주려고 샀다.
에멀전과 스킨세트를 샀더니 10㎖ 콜라켄 크림이 들어있었다.
서현이는 이거다 하고 한 가지 사용하는 게 아니라 내가 모르는 제품을 온라인에서 구입하는데 자기 또래는 다 안다고 한다.
그래서 광고가 중요한 걸까?
어쨌든 20대, 유분기 많은 얼굴에 믿고 사용할 제품이다 싶었고 가격도 좋았다.
선물을 받고 좋아하는 서현이와 함께 포장을 뜯고는 탄성을 질렀다.
아~ 이 향기!
여러 종류의 꽃들이 가득한 화원에 들어갔을 때의 꽃향기.
이름을 다시 붙인다면 <5월의 꽃가게>다.
꽃집에 오래 있어도 몸에 묻히지 못하는 여러 가지 꽃향기를 간단하게 피부에 바른다.
행복해지고 모두 다 사랑할 것 같은 기분 좋아짐이다.
스킨과 에멀전 모두 촉촉함이 유지된다.
번질거림은 없는데 만지면 제품을 설명하는 <탱글탱글 젤리 피부>라는 표현이 맞을 듯하다.
겨울을 지나며 에멀전만 사용해서 스킨은 그대로 있고 에멀전은 이제 거의 다 사용했다.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스킨, 에멀전.
방향제나 향수로 나왔다면 온 집안에 마구 뿌려댈 그런 꽃향기가 있는 기초세트다.
꽃향기를 좋아하면 사용해 볼 만한다.
반응형'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라매 병원 이용 팁 (feat. 보라매병원) (0) 2019.02.27 에뛰드하우스 플레이컬러 립 & 치크 사용후기(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2.26 토프(tof) 냉장고정리 수납용기 1년 이상 사용(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2.21 코코넛 오일 (feat. 코스트코 _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