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나 염색, 네추럴 무색 헤나파우더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생활정보 2019. 1. 9. 22:08반응형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루헤나칼라파우더 100%
서현이의 머리에 영양을 주기로 했다.
머릿결이 너무 상해서 헤나 염색으로 건강한 머릿결 만들기를 시작해 본다.
처음 해보는 헤나 염색이라 <실패할 수도 있음!> 동의를 얻고, 염색을 하기엔 좀 늦은 밤 9시 였지만 시작하기로 했다.
먼저 가루를 물에 풀어준다.
마요네즈나 케챂 정도의 비율로 풀어야 한다고 하는데, 실제 그 정도의 반죽을 머리에 발라 놓으니 떡이 지듯 뭉쳐져서 다시 만질 수 없게 되었다.
반죽엔 계속 물을 추가했고 머리에는 스프레이로 물을 뿌리며 했다.
흘러내릴 정도로 좀 묽게 풀어주는 게 좋을 듯하다.
일반 염색제처럼 유분기가 없어 묽은 반죽으로 만들어야 사용하기 편할 듯싶다.
골고루 바르는데 걸린 시간은 머리숱이 많고 길어서 1시간정도 걸렸다.
비닐로 싸매고 2시간 정도 있다가 깨끗하게 씻어냈다.
약간의 풀냄새가 났지만 역하지 않고 맡을만 하다고 한다.
내가 옆에서 맡기에는 봉숭아 손톱 물들일 때 나는 그런 풀냄새가 났다.
사진을 찍은 곳의 조명이 달라서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기대 이상으로 상한 머리결에 윤기가 흘렀다.
헤나 염색이 무색이었고 색을 넣기 위해 추가한 것이 없어서 머리색은 변함이 없다.
처음 사용했지만 헤나 염색 만족한다.
다음엔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오늘의 경험을 살려서 다시 한 번 해 볼 생각이다.
반응형'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3M Nexcare 황사마스크 KF80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1.19 더조은 황사방역용 마스크 KF94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1.17 코스트코에서 산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1.15 코스트코에서 산 브리타 정수기 사용 가성비 갑 (feat. 내돈주고 산 솔직후기) (0) 2019.01.12